[송도] 피에프창 食道樂

 최근에 인천 송도에도 새로 피에프창이 생겼다고 하길래 방문했습니다. 작년에 하와이 여행가기 전에 직장 동료분께서 맛있으니까 가보라고 추천해 주셨지만, 하와이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에 집중하느라 못가서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국내에도 피에프창 매장이 있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집에서 멀어서 미루기만 하다가, 이번 연휴 기간에 가까운 송도 지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우선 가장 좋았던 것은 매장이 새로 열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들었고, 매장이 위치한 '트리플 스트리트' 자체가 아직은 덜 유명하다보니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서빙 하시는 분들도 무척 친절하셨고요.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모르니 무난하게 2인 세트(\49,000)를 시켰습니다. 대표 메뉴인 창스 치킨 레터스 랩(Chang's Chicken Lettuce Wraps)과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아이스티 2잔, 크런치 쇼콜라, 커피 2잔이 나오더라고요. 치킨 레터스 랩은 닭고기를 양상추와 곁들여 먹어본 적이 없어서 새로운 느낌이었고, 왠지 살이 덜 찌는 기분이 들어서 죄책감도 덜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는 상상하는 그 맛이었는데, 마치 소면을 부숴서 튀겨둔 모양의 튀김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씹는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로 나온 크런치 쇼콜라는 평범했지만 입가심으로는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밥 먹고 2차로 커피나 디저트 먹으러 따로 가지 않아도 되어서 돈과 시간이 절약이 되어서 좋더라고요. 절대적인 가격은 싼 편은 아니었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느꼈고, 다음에는 2명이 아니라 4명 정도 모아서 다양하게 이것저것 맛보기 위해서라도 꼭 재방문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마침 포켓몬 페스티벌도 동시에 개최되고 있어서 주변에 볼것도 많았네요. 지하에도 방송 여러번 탔던 유명 식당들의 분점이 있으니 앞으로 조만간 방문하여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