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 김뿌라 食道樂

 어렸을 때부터 해산물을 많이 접했기 때문에 일식을 참 좋아하지만, 같이 맛집을 다니는 동행인이 회를 먹지 못하기 때문에 언젠가부터는 일식을 자주 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학 다닐때만 해도 시험 끝나면 신촌 등지로 친구들과 초밥을 먹으러 다녔을 때가 엊그제같은데 이제는 머나먼 기억이 되었네요ㅠㅠ 

 불행 중 다행으로, 새로 이사온 집 앞에 초밥집이 있어서 언제고 꼭 가보고야 말겠다는 생각을 해 왔는데.. 마침 동행인이 초밥을 먹으러 가도 좋다는 아량을 베불어주신 덕분에 모처럼 초밥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실제 방문일은 올해 3월인데, 2시쯤 느지막하게 방문하는 바람에 너무 배가 고파서 식당 사진은 없고 음식 사진만 :)


 점심에는 특별메뉴로 '점심초밥'이 제공되는데 1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8Pcs의 초밥 중에서 특별히 인상적인 것은 없었으나, 가격이나 구성을 생각하면 꽤 합리적으로 잘 먹고 왔다고 생각 ㅋㅋ

 처음 방문했기 때문에 튀김 小(\10,000)로 시켰는데 (우측 튀김), 마침 오징어가 싸게 들어와 맛보시라며 서비스로 오징어 튀김을 주셨습니다. 주문한 튀김은 바삭하고 맛이 괜찮았는데(특히 새우튀김!!), 서비스 오징어는 아무래도 머리 쪽 부분이라 그런지 약간 쫄깃함은 덜하긴 했지만, 짭조름하고 오징어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회를 못먹는 분 덕분에 언제 또 초밥을 먹으러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부평구청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쯘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